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5
경제

브이티 코스메틱, 별자리 담아낸 ‘더 스윗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

기사입력 2018.12.17 11:0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스닥 상장사 지엠피(GMP)의 자회사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특별한 날, 더욱 빛나게 해줄 특별한 선물 ‘VTⅩBTS 더 스윗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VTⅩBTS 더 스윗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확장한 스페셜에디션으로, 홀리데이 무드를 밝혀줄 트렌드 컬러를 조합한 더 스윗 무스 립 플루이드와 더 스윗 글로시 쿠션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더 스윗 글로시 쿠션’은 물을 머금은 듯 시원하고 촉촉한 수분 베이스를 통해 수분 광채 커버를 제공,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볼륨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21호 라이트 베이지와 23호 내추럴 베이지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피부에 촘촘한 수분을 전달하는 콜라겐 워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아 속광 아우라 연출을 돕고,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주어 어느 각도에서 봐도 빈틈없이 윤기 나는 광채 피부 피부 톤을 연출한다. 또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소프트 파우더를 사용, 라이트 한 밀착 텍스처로 가볍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무너짐 없는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는 별자리가 수놓아진 밤하늘을 표현, VTⅩBTS만의 가장 화려하고 밝게 빛나는 별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미지를 구현했다.

‘더 스윗 무스 립 플루이드’는 가볍게 녹아드는 소프트 무스 텍스처로, 얇고 가볍게 피팅 되는 매끈한 실키 핏 틴트 제품이다. 선명한 컬러와 채도를 그대로 연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발색력을 구현한다.

부드러운 벨벳 매트 제형이 건조함 없이 가볍고 매끈하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준다. 또 얇고 가벼운 포뮬러가 바르는 즉시 착 달라붙는 밀착력을 제공, 번짐이나 묻어남 없이 균일하게 마무리해주며 오랜 시간 컬러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해준다. 톤 다운된 레드 버건디 색상의 ‘01호 벨벳 버건디’ 컬러와 데일리 립으로 사용할 수 있는 뉴트럴 코즈 코랄 색상의 ‘02호 로지 피치’ 등 두 가지 색상으로 마련됐다.

오는 17일 빅히트샵(BTS Official Shop)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24일부터 브이티 코스메틱의 전국 쇼룸을 통해 시작된다.

또한 이번 ‘VTⅩBTS 더 스윗 스페셜 에디션 세트’ 출시를 기념, 스페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7일 브이티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방탄소년단의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스페셜 에디션과 더불어 컬래버레이션 제품 10가지가 담긴 랜덤박스를 2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더 특별하고 깊은 의미를 담고자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더 스윗 글로시 쿠션의 경우 제품 패키지에 별자리를 표현해 가장 화려하고 밝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냈다”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