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0
연예

"믿고 듣는다" 자이언티X슬기 '멋지게 인사하는 법' 7개차트 '올킬'

기사입력 2018.10.16 08:2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믿고 듣는 대세 뮤지션 자이언티(Zion.T)가 멋지게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지난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feat. 슬기 of Red Velvet)’은 현재(오전 8시 기준) 멜론을 비롯한 7개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노래’, ‘눈’ 등 그동안 발표하는 곡들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독식하며 가요계 대표 음원 치트키로 자리매김한 자이언티는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EP앨범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또 한 번 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로써 자이언티는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눈’에 이어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2연속 음원 차트 올킬이라는 대기록을 작성하는데 성공했다. 또,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앨범 전곡을 고르게 차트인시키는 저력도 발휘했다.

레드벨벳 슬기와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으로 음원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곡”이라는 자이언티의 소개처럼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편안한 멜로디와 두 사람의 달달한 보컬 호흡이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멋지게 인사하는 법’ 외에도 ‘아이돌(Ideal)’, ‘My Luv’, ‘말라깽이(Malla Gang)’ (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 (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완성도 높은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이 자이언티의 새 EP앨범 ‘ZZZ’에 수록됐다.

지난 15일 개최한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자이언티는 각종 공연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