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23: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뷰티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마법같은 로맨스가 특별한 이유

기사입력 2018.10.13 15:2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과 이민기가 서로만을 알아보는 특별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제대로 저격했다.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비밀을 가진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의 마법 같은 로맨스는 치명적인 설렘으로 무장해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이고 있다. 

시청률 역시 방송 4회 만에 4%를 돌파하며 본격적인 상승세에 올랐고, TV화제성 지수(10월 1일~10월 7일 기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드라마 부분 1위, 출연진 부문에서 서현진과 이민기가 나란히 1, 2위 오르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밀을 공유하기 시작한 한세계와 서도재는 갑작스럽게 터진 스캔들까지 인정하며 계약으로 얽힌 연애에 돌입했다. 두 사람의 예측 불가한 로맨스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며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는 첫 회부터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인물들의 설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이 되는 한세계와 일 년 열두 달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의 만남은 그 자체로도 흥미를 자극했다. 거기에 안면실인증을 앓는 서도재가 유일하게 한세계만을 알아보는 설정은 묘한 설렘을 유발했다. 마침내 한세계와 서도재는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아슬아슬한 둘만의 세계에 발을 내디뎠다.

미묘한 감정 변화와 깊은 외로움까지 폭넓은 감정선을 섬세하게 짚은 서현진과 이민기의 연기는 어디에도 없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로맨스에 공감의 마법을 부리고 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차원이 다른 설렘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뷰티 인사이드'. 한세계와 서도재의 유일무이 로맨스가 특별한 이유를 짚어봤다.


#위기의 순간마저 설렘으로! '비밀의 문턱 넘어선 아슬한 관계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서로에게 들켜버린 한세계와 서도재의 팽팽한 기싸움은 아슬아슬한 재미를 선사했다. 약점을 쥐고 밀고 당기는 텐션은 정작 위기의 순간 설렘으로 물들었다. 도망칠 수 없는 비행기에서 얼굴이 변해 위기에 처한 한세계를 구한 건 다름 아닌 서도재였다. 

마찬가지로 취항식에서 곤란을 겪는 서도재를 위해 나선 사람 역시 한세계였다. 서로의 약점을 쥐고 엎치락뒤치락 줄다리기를 펼쳤지만, 결국 이를 계기로 가까워졌다. 위기의 순간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특수한 관계는 아찔하고 두근거리는 명장면들을 탄생시켰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깊은 외로움, 두 사람 만이 이해하는 상처

모두의 시선을 받는 톱스타지만 누구도 진짜 자신을 알지 못하는 한세계와 치밀한 노력에도 거울 속 자신만은 알아볼 수 없는 서도재의 외로움은 비밀을 걷어냈을 때 비로소 보이기 시작했다. 들켜서는 안 될 비밀을 공유한 두 사람의 외로움과 상처는 말하지 않아도 서로만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이었다. 

비밀의 문을 열고 그 아픔을 공유하기 시작한 한세계와 서도재는 매 순간 공감과 함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서현진과 이민기의 폭넓은 연기는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두 인물의 상황을 공감으로 이끌었다. 서현진은 씩씩하지만 외로운 이면을 가진 한세계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이민기 역시 절제된 표정 속 담담하게 상처를 담아내며 공감대를 확장시켰다. 한세계와 서도재에 완벽하게 녹아든 두 배우의 시너지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로맨스에 공감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서로만을 알아보는 마법, 이 운명적 로맨스는 특별해도 너무 특별하다!

"이런 나를 보고도 '세계야'라고 불러주는 사람이 한 사람쯤 더 있으면 어떨까"라는 한세계의 소박한 소원은 절대로 이뤄질 수 없는 꿈이기도 했다. 그러나 서도재가 나타나고 그 꿈은 단숨에 실현됐다. 자기 자신도 알아보지 못하는 서도재는 유일하게 한세계만을 알아보는 것은 물론, 방심하면 훅 치고 들어오는 돌직구 화법으로 매 순간 '심쿵'을 유발한다. 

남다른 직진으로 설렘 가속도를 높이고 있는 한세계와 서도재의 관계는 본격적인 로맨스 궤도에 올랐다. 지난 방송에서 비밀 유지 계약서에 잉크가 마르기도 전에 공개 연인 선언부터 하게 된 두 사람. 조금도 방심할 틈을 주지 않는 롤러코스터 전개는 짜릿함과 달달함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비밀을 공유하고 둘만의 세계에 발을 내디딘 한세계와 서도재. 공식 연인 선언으로 ‘세기의 커플’에 등극한 두 사람이 그려나갈 로맨스 행보에 더욱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월, 화 오후 9시 30분 방송.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TBC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