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03
연예

"로코 장인 만났다"…천정명X윤은혜 '설렘주의보', 10월 31일 첫방송

기사입력 2018.10.12 16:0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천정명과 윤은혜의 달콤살벌한 케미를 선사할 ‘설렘주의보’가 오는 10월 31일 밤 11시 MBN에 편성을 확정, 파란만장 심쿵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10월 31일 방송될 MBN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가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 드라마다.

천정명은 스펙 짱짱한 여자들의 숱한 대시에도 눈 하나 깜빡하지 않는 스타 닥터 차우현 역을 맡았다. 아이돌 부럽지 않게 잘 나가는 그지만 정작 연애에는 별 관심이 없는, 사랑도 여자도 믿지 않는 독신주의 철벽남이다. 

극 중 윤은혜는 톱 여배우 윤유정 역으로 분한다. 로코의 여왕이라 불리는 톱스타지만 실상은 ‘연애 바보’, ‘연애 무식자’다.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는 늘 해피엔딩인 연애가 현실에서는 늘 지독한 새드엔딩이다. 그러나 운명의 남자를 만나 가슴 따뜻한 사랑에 푹 빠지고 싶은 로망을 안고 사는 연애지상주의자다.

겉으로는 무엇 하나 부족할 것 없어 보이지만 ‘사랑’ 때문에 힘겨워하는 두 남녀가 위장 연애를 시작하면서 서로를 이해해가고 사랑에 대해 알아가면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 대리 설렘까지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무엇보다 천정명은 ‘마스터-국수의 신’, ‘하트 투 하트’, ‘여우야 뭐하니’, 등 수 많은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여심을 저격하는 비주얼과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는 눈빛 연기로 ‘차우현’을 표현해낼 천정명이 드라마 팬들의 기대지수를 높인다.

윤은혜 역시 ‘보고싶다’, ‘아가씨를 부탁해’, ‘커피프린스 1호점’, ‘궁’ 등 멜로와 로코를 넘나들며 이미 국내 대표급 로코퀸의 입지를 다져왔다.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그녀가 그려낼 ‘윤유정’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로맨스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냈던 두 사람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즐겁게 촬영 중이니 천정명과 윤은혜의 조합을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31일 오후 11시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유)설렘주의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