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12: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미스김의 미스터리' 다솜X권혁수, 스틸컷 공개…코믹 케미 폭발

기사입력 2018.10.12 15:15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다섯 번째 작품 '미스김의 미스터리'가 호기심을 자아내는 ’미스터리‘한 스틸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12일 방송되는 '미스김의 미스터리'는 2017년 제30회 KBS 단막극 극본공모에서 가작을 수상한 작품으로, 미스터리한 보조사무원 미스김과 열혈 신입 인턴 미스터 리가 펼치는 산업스파이 추적 오피스 활극이다.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컴백하는 배우 다솜이 타고난 총명함과 기억력, 눈치백단의 센스를 갖췄지만 일부러 존재감을 지우고 지내는 ‘미스김’역을 맡았다. 첫 주연을 맡게 된 권혁수는 오로지 정직원이 목표인 열정 만렙의 인턴사원 ‘미스터 리’를 연기한다.

공개된 스틸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배우 다솜의 변신이다. 화려하고 세련된 차림의 ‘미스김’과 뽀글 머리에 안경을 쓴 수수한 모습의 ‘미스김’이 대조를 이루며 그녀에게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배우 권혁수의 살아있는 표정도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를 선보였던 권혁수가 ‘미스김과 미스터리’의 유쾌함과 재미를 담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꾸만 마주치고 얽히는 미스김과 미스터 리. 과연 두 사람은 산업 스파이를 찾아낼 수 있을지, 또한 어떤 관계로 발전하게 될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연출을 맡은 김신일 PD는 “다솜과 권혁수가 가진 능력도 능력이지만 두 사람의 연기와 빵빵 터지는 개그 애드리브를 보는 재미가 있다. 지금까지 단막극에서 보지 못한 황당무계함, 미스 김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인가 등의 궁금증이 포인트”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매년 감각적인 연출과 신선한 소재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KBS 드라마스페셜'. 특히 올해는 모든 작품이 UHD/HD 동시 방송되어 4K급의 최고급 영상으로 만나 볼 수가 있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8‘의 다섯 번째 작품 '미스김의 미스터리'는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