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12:3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배틀트립' 태진아x강남, 아름다운 '가을 단양'으로 힐링 선사

기사입력 2018.10.12 14:55 / 기사수정 2018.10.12 14:57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태진아와 강남이 '단양 8경' 투어 코스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가을 여행을 주제로 태진아, 강남, 문천식, 심현보가 출격한다. 이 가운데 태진아와 강남은 충북 단양으로 '봉父子' 투어를 떠나 가을의 단양을 뽐낼 예정이다.

여행 중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아름다운 절경에 감탄을 터트릴 수 밖에 없었다. 특히 강남은 “인디애나 존스 같아요. 여기 한국 안 같아요”라며 돌산으로 이루어진 이국적인 절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 태진아와 강남은 유람선을 타고 구담봉과 옥순봉을 둘러보며 마치 한 폭의 한국화 속에 들어온 기분을 만끽했다. 태진아는 “단풍 시즌에 오면 풍경이 기가 막히겠다”며 빨간 단풍이 드는 시즌에 한 번 더 단양 여행을 오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특히 이날 태진아와 강남은 ‘단양 8경’ 중 최고의 뷰포인트를 공개했다. 이들은 충북의 대표 관광지인 '도담상봉'을 방문. 탁 트인 남한강의 풍경과 강 한가운데 우뚝 솟아 있는 봉우리, 이 위에 있는 정자 한 채의 모습에 태진아와 강남은 힐링을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제작진 측은 “태진아와 강남이 충북 단양 8경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여행 설계 코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친부자 케미를 발산한 태진아와 강남의 ‘충북 단양’ 봉부자 투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