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09
연예

"더욱 넓어진 스펙트럼"…김동한 '디나잇' 미리듣기 오픈

기사입력 2018.10.12 08:4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솔로 아티스트 김동한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미리 접할 수 있는 새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김동한은 12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15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디나잇(D-NIGHT)’에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김동한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이 담겨 있어 눈과 귀를 동시에 집중시킨다.

김동한이 처음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이자 미디엄 템포 멜로디에 반복적인 피아노 루프가 가미된 1번 트랙 ‘본(BORN)’을 시작으로, 청량감 넘치는 신스 리드가 인상적인 ‘내 이름을 불러줘(CALL MY NAME)’, 퓨처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와 담백하면서도 은근한 섹시함이 묻어나는 김동한의 목소리가 설렘을 전하는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그루비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팁시(TIPSY)’, 김동한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애절함을 더하는 ‘아직은’까지 조금만 들어도 단번에 귓가를 사로잡는다. 

김동한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4곡의 다채로운 장르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힙합, 댄스, 발라드에 트렌디한 퓨처베이스 장르까지 섭렵하며 더 넓어진 그의 음악적 역량을 고스란히 담은 새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정식 음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위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