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57
연예

"시크한 매력"…스트레이키즈 리노·현진·한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10.12 08:1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리노, 현진, 한이 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의 유닛 및 개인 티저를 공개하고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0시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 데 이어 12일 0시 JYP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 10종을 게재했다.

유닛 및 개인 티저의 첫 주자인 리노, 현진, 한은 흑백 유닛 티저에서 시크한 분위기와 소년미를 동시에 뿜어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22일 발매되는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들은 올해 1월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아이 엠 유' 역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더했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 작곡을 맡았다.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참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공감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정체성 찾기의 방황을 담은 데뷔 앨범, 이에 대한 고민과 탐구, 답을 찾기 위한 노력을 담은 미니 2집에 이어 이번에는 이같은 과정들을 통해 한층 '성장'한 스트레이 키즈의 면모와 음악적 전개를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둔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