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13
연예

정준영X드럭 레스토랑, 美 투어 돌입 "공연 요청 쇄도"

기사입력 2018.10.12 07:5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정준영과 밴드 드럭 레스토랑(Drug Restaurant)이 미국투어를 떠난다.

정준영은 드럭레스토랑 멤버들과 오는 14일부터 미국 4개 도시를 순회하는 '2018 JJY X DRUG RESTAURANT U.S LIVE TOUR'를 개최한다. 

정준영과 드럭레스토랑은 현지시각으로 14일 시카고에서의 첫 번째 콘서트를 시작으로, 17일 달라스, 20일 미국령 푸에르토리코를 거쳐 21일 뉴욕에서의 공연을 마지막으로 이번 투어의 마침표를 찍는다.

앞서 지난 9월 유럽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드럭레스토랑은 당시 팀과 정준영의 대표곡들로 셋리스트를 구성해 파워풀한 로큰롤 무대는 물론 감성 가득한 록발라드 무대도 함께 선보이며, 실력파 글로벌 밴드다운 면모를 뽐낸 바 있다.

이번 미국 공연의 주최사인 ‘Studio PAV’ JAY LEE대표는 "정준영의 활발한 음악활동과 재치 넘치는 예능에서의 모습에 미국 팬들의 공연요청이 쇄도하여 팬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미국투어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성공적인 무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 사전공연에는 가수  BJR(배준렬)이 투어공연 시작 전 분위기 메이커로서 든든한 지원군으로 등장한다. 정준영의 절친이자 보이그룹 몬스터 출신으로 그는 K-POP 커버로 이번 투어를 응원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C9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