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9 23: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블랙나인, 오늘(12일) 새 싱글 공개…'쇼미777' 탈락 이후 첫 행보

기사입력 2018.10.12 07:43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래퍼 블랙나인이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블랙나인은 12일 정오 새로운 싱글 '프라이머스(PRIMUS)'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조우한다.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탈락이라는 아쉬운 고배를 마신 이후 첫 음악적 행보다.

새 싱글 '프라이머스'는 사회를 바라보는 블랙나인의 비판적인 시각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라틴어로 '최초' 혹은 '최고'라는 뜻을 가진 그 제목처럼, 블랙나인은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을 선보인다. 

이번 '프라이머스'는 오는 11월 발표 예정인 새 EP의 선공개 곡. 신예 프로듀서 On Fleek(온플릭)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붐뱁 비트의 정통 힙합 넘버를 탄생시키며 앞으로 발매될 EP에도 기대감을 더한다.

이 밖에도 이번 싱글은 타이거JK와 윤미래 등이 이끄는 필굿뮤직에서 수퍼비, 면도가 함께하는 굿라이프크루 이적 후 첫 작업물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새로운 환경 속에서 도전에 나서는 블랙나인의 첫 그림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블랙나인은 "'프라이머스'와 오는 11월 발매할 새로운 EP를 시작으로 여러분에게 블랙나인의 음악 세계를 맘껏 펼쳐 보이고 싶다. 앞으로 매달 싱글 혹은 앨범을 쉬지 않고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찬 소감을 밝혔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굿라이프크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