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2
연예

'풀뜯소 가을편' 중딩 농부 한태웅이 10kg를 감량한 이유는?

기사입력 2018.09.23 14: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풀 뜯어먹는 소리 가을편'의 중딩 농부 한태웅이 몸무게를 감량한 모습이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tvN '풀뜯소 가을편' 1회는 풍년을 맞은 가을 농촌과 새로운 멤버 박나래, 찬성과 한태웅, 송하윤, 이진호의 첫 만남을 담았다.

여전히 구수한 말투와 노래실력, 프로 농사꾼같은 면모로 반가움을 더했던 태웅은 살이 많이 빠진 이유에 대해 "밭에서 일하다 일어나면 살이 쪄서 머리가 핑 돌았다"고 밝혔다. 오로지 농사만을 생각하며 3개월 만에 10kg을 감량한 것이다.

전국에 3000여마리밖에 없는 우리나라 전통소 '칡소'를 분양받기 위해 뛰어든 모습도 인상을 남겼다. 태웅은 "칡소 복원 산업을 통해 안성 칡소를 만들고 싶다"는 목표를 공개해 지켜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반면 '서울 양반들'을 기다리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박나래와 찬성의 노래 과외에 부끄러워하는 등 영락없는 16세 중학생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24일에 방송되는 2회에서는 8년차 농사꾼 태웅의 농촌 살리기 도전이 공개된다. 새로운 유기농법인 '지렁이 농법'을 처음 시도해 배추를 심고, 미산리의 자존심을 걸고 '양성면민 체육대회' 가요자랑에 나가는 도전을 하는 것. 연출을 맡은 엄진석PD는 "농촌 체육대회는 농촌의 문화로 활력을 견인하는 역할을 한다. 태웅 군은 미산리의 자존심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만 남은 농촌의 문화와 활력을 지키기 위해 가요자랑에 나가게 됐다"고 덧붙였다.

'풀 뜯어먹는 소리 가을편'은 박나래, 송하윤, 이진호, 찬성이 도시에서 벗어나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생활하면서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 삶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