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3 16:3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공식입장] 김희철, 슈퍼주니어 새 앨범 참여한다 "음악방송은 제외"

기사입력 2018.09.21 10:0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스페셜 미니앨범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 개인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21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의 공식 SNS에는 희철, 동해, 은혁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오픈돼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단체 티저 이미지와 콘셉트 포토에서 보이지 않던 희철의 개인 티저가 깜짝 공개돼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소속사 Label SJ 측은 “희철은 건강상의 문제로 마카오에 동행하지 못했으나, 국내에서 진행한 추가 뮤직비디오 촬영과 앨범 재킷에는 참여했다. 음악방송은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7명의 멤버만 출연 예정”이라 전했다.

전곡  모두 라틴 장르의 노래로만 구성된 이번 앨범은 10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One More Time (Otra Vez)’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SMTOWN,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할 계획이라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오는 27일 낮 12시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라틴 팝 장르의 수록곡 ‘Animals’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레이블SJ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