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26
연예

'동상이몽2' 김광규, 스페셜 MC 출연 "결혼 라이벌은 이서진"

기사입력 2018.09.15 14:23 / 기사수정 2018.09.15 14: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김광규가 자신의 결혼 라이벌로 이서진을 꼽았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 녹화에 참여한 김광규는 "왜 저를 섭외한 건지 모르겠다. '너는 내 운명'을 보면 부럽기만 하다"고 말한 뒤 "다들 왜 이렇게 뽀뽀들을 많이 하는거냐"라고 볼멘소리를 내 등장부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날 김광규는 자신의 결혼 라이벌을 이서진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서진은 결혼에 큰 관심이 없다. 결혼을 못 할 것 같다"고 말한 것. 김광규는 뒤이어 결혼 라이벌이었던 사람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 날부터 새롭게 '너는 내 운명'의 운명 커플로 합류하게 된 류승수가 그 주인공이었다.

김광규는 "류승수는 배신자다. 평생 같이 싱글로 살 것처럼 하더니 결혼을 했다"고 폭로했다. 또 "또 이런 적도 있다. 류승수가 '형, 예쁜 건 아무 소용 없더라. 절대 인물 보지 말라' 이렇게 말했었다. 나중에 아내 분을 봤는데 엄청난 미인이시더라"고 말해 류승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김광규는 '동상이몽2' 녹화 소감은 물론 자신이 얼마나 결혼을 하고 싶은지도 저 단어로만 표현해 스튜디오 출연자 모두를 쓰러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광규가 스페셜 MC로 합류한 모습은 1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