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9-24 15: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전문] 서정희, 악플 고소장 접수 "나와 서동주에 대한 협박, 강력한 처벌 요청"

기사입력 2018.09.15 14:05 / 기사수정 2018.09.15 14: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방송인 서정희가 자신과 딸 서동주를 향한 악플에 칼을 빼들었다.

15일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재 저 서정희와 딸 서동주에 대한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해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했다'라고 전했다.

또 "추후 이러한 악성댓글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할 예정이다. 다른 SNS 등에 악성댓글이 발견되면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즉시 알려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정희가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서정희, 서동주를 향한 누리꾼의 악성 댓글 캡처가 담겨 있다.

한편 서동주는 이날 첫 방송하는 TV조선 새 예능 '라라랜드'에 출연해 프란시스코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는 제2의 삶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음은 서정희가 SNS에 올린 입장 전문.

현재 저 서정희와 저의 딸 서동주에 대한 협박, 명예훼손 및 모욕적인 댓글에 대하여 변호사를 통해 강남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하여 강력하게 처벌을 요청하였습니다.

추후 이러한 악성댓글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형사고소 및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서 끝까지 책임을 묻도록 할 예정입니다.다른 SNS 등에 악성댓글이 발견되면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도록 즉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서정희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