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58
연예

[포인트:컷] '슈돌' 박주호·나은 부녀, 행복 가득 할머니댁 여행

기사입력 2018.09.15 11:04 / 기사수정 2018.09.15 11: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의 설렘이 폭발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3회는 '너의 처음을 응원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은 하남에 있는 할머니댁으로 향한다. 할머니댁으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는 박주호-나은 부녀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할머니, 할아버지와 만날 생각에 들뜬 나은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은이는 기대에 찬 표정으로 눈을 반짝반짝 빛내고 있다.

이날 박주호 가족은 아침부터 분주했다. 하남에 있는 할머니댁에 방문하기 위해 빨리 기차에 탑승해야했기 때문. 그 중에서도 나은이가 가장 바빴다. 평소 아침에 일어나 거실에 나갈 때도 가방을 꼼꼼히 챙겨 나가던 나은이는 여행을 위해 특급 짐 싸기에 돌입했다.

드디어 기차역에 도착한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은 설렘으로 가득한 마음을 안고 기차에 올랐다. 박주호-나은 부녀는 기차 안에서도 남다른 애정을 자랑하며 기차여행을 즐겼다는 후문.

나은이의 설렘 가득 기차여행은 16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