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33
연예

싸이, 지코 콘서트 깜짝 게스트 출격…파격적 합동무대

기사입력 2018.08.12 18:0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싸이가 지코의 첫 콘서트 게스트로 나섰다. 

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지코의 첫 솔로 콘서트 '킹 오브 더 정글'이 열렸다. 

이날 지코는 "힙합도 좋아하고 재즈도 좋아하고 R&B 소울도 많이 듣고 많이 만든다. 내가 평소에 하고는 싶었지만 자주 보여드리지 못했던 바이브의 무대들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콘서트에 임하는 마음을 밝혔다.

그는 "오늘 들려드린 곡들말고도 지코라는 이름으로 나오진 않았지만 내 DNA가 담겨있는 곡들이 꽤나 많다"고 운을 뗐고 이어 싸이의 'I Luv it'을 열창했다. 열창 도중 무대 한 쪽에서 싸이가 깜짝 등장했다. 전날 아이유에 이어 이날 게스트로는 싸이가 나온 것. 이어 싸이와 지코의 'I Luv it' 합동공연이 펼쳐졌다. '놀 줄 아는' 두 사람은 함께 '역대급' 무대를 선사했다. 

지코는 "정말 귀한 걸음을 해주셨다"며 "다음 무대를 맡기고 준비하러 가보겠다"고 힘줘 말했다. 싸이는 지코가 내려가자마자 객석까지 환하게 불을 켜줄 것을 요구하며, 좌석에 앉아있던 관객들을 모두 일으켜세웠다. 이어 함께 그는 '챔피언'으로 뜨겁게 공연장을 달궜다. 

한편 지코의 첫 솔로 콘서트 '킹 오브 더 정글'은 지난 11일과 12일 양일간 서울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졌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