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21 00:1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에이티즈, 생애 첫 화보 촬영 도전

기사입력 2018.08.11 13:09 / 기사수정 2018.08.11 13:0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KQ엔터테인먼트 신예 보이그룹 에이티즈(ATEEZ)가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끝마치며 준비된 아이돌의 면모를 보였다.

지난 10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에서는 가평으로 여름휴가를 떠난 에이티즈 멤버들의 두 번째 이야기와 함께 화보 촬영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여름휴가를 마음껏 즐기며 저녁 식사 메뉴를 획득하기 위해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각 라운드마다 짝짓기 게임, 댄스 스피드 게임, 고음 대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우승자를 선별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소원권을 획득한 민기는 강력한 권력을 이용해 1라운드의 우승자였던 종호의 식사 기회를 강탈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그 후 매 라운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지만 결국 꼴찌를 하게 된 종호는 여상과 담력 체험 벌칙에 당첨, 함께 갈 멤버로 민기를 선택해 통쾌한 복수에 성공했다.

폐가로 들어간 종호, 여상, 민기는 겁에 질려 끊임없이 소리를 지르면서도 귀신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등 다른 멤버들의 지령을 끝까지 수행해 아찔한 재미를 선사했다.

다음날 에이티즈는 자유로운 소년들의 모습을 콘셉트로 청량감이 넘치는 생애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틈틈이 쉬는 시간에도 표정 연기와 포즈 연습을 하고, 서로의 특징을 따라 하는 등 유쾌한 시간을 보낸 데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에이티즈 만의 개성과 소년미를 과시하며 ‘준비된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첫 화보를 받아든 에이티즈 멤버들은 신기함과 감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 짓게 했으며, 앞으로 보여 줄 멤버들의 성장 스토리를 기대케 했다.

한편 에이티즈의 데뷔 리얼리티 ‘작전명 ATEEZ’는 에이티즈가 데뷔를 앞두고 더욱 완벽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다양하고 혹독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Mnet 방송화면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