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2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뮤직:스코어] "'파워 업' 돌풍 시작" 레드벨벳, 멜론 포함 5개차트 진입 1위

기사입력 2018.08.06 19:20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파워 업'(Power up)으로 5개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6일 오후 6시 공개된 레드벨벳 '파워 업'은 이날 오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엠넷, 벅스, 올레 등 5개 사이트의 1위를 차지했다.

'파워 업'은 통통 튀는 8비트 게임 소스와 귀여운 훅이 매력적인 중독성 강한 업템포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신나게 놀고 에너지를 얻으면 일도 신나게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으며, 여름 휴가를 떠나는 순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지난해 '빨간 맛'으로 전국을 뜨겁게 강타했던 레드벨벳은 '파워 업'으로 다시 한번 메가히트곡 열풍을 노리고 있다. 특히 진입 1위가 매우 힘든 것으로 알려진 멜론 진입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여름 끝판왕'의 위력을 과시했다.

한편 '파워 업'을 비롯해 새 미니앨범 '서머 매직'을 발표한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10시 네이버 V라이브에서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나간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