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08.03 10:08 / 기사수정 2018.08.03 10:0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SM ‘STATION’이 시즌 3에 앞서 스핀오프 버전인 ‘STATION X 0’(스테이션 영)을 선보인다.
‘STATION X 0’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과 새롭게 론칭되는 컬처브랜드 ‘0’(영)이 함께 진행하는 ‘Young Generation’(영 제너레이션)을 위한 문화 프로젝트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파격적인 조합으로 탄생된 다수의 음원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STATION X 0’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주자는 소녀시대 태연과 멜로망스다.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트이터들의 파격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신곡은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지난 1일부터 ‘STATION X 0’ 홈페이지 및 각종 SNS의 ‘STATION’ 채널,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STATION X 0’을 예고하는 이미지와 감각적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모은 만큼, 특급 라인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STATION X 0’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