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22
스포츠

[공식입장] 호날두, 단독 방한 연기..."매우 안타깝게 생각" 사과

기사입력 2018.07.20 14:13 / 기사수정 2018.07.20 14:1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타누 호날두(이하 호날두)의 한국 첫 방문이 연기됐다. 이에 호날두가 최초 단독 방한에 기대감을 가졌던 한국 팬들에게 직접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20일 코리아테크는 호날두 선수가 한국의 팬들에게 보내온 메시지 전문을 공개했다. 

호날두는 "이번 SIXPAD(식스패드) 프로모션을 위해 한국 방문을 하지 못한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저의 상황에 따른 힘든 결정이었지만, 여러분도 알고 계신 것처럼 제 인생에 일어난 큰 변화로 이번 일정으로는 아무래도 여러분을 만날 시간을 갖기 어려웠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저를 맞이하기 위해 멋진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익히 들어왔기에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다. 가능한 빨리 만나길 기대하겠다"라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코리아테크는 호날두 선수의 한국 방문을 수개월 전부터 준비해왔으나, 호날두 선수가 팀 이적 이슈와 함께 많은 일정을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당초 예정된 25일 한국 방문 일정이 연기됐다고 19일 밝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코리아테크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