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09
경제

공신 강성태의 프리미엄 독서실 ‘그루스터디센터’ 창업 문의 증가

기사입력 2018.07.12 12:1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공신 강성태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연일 뜨겁다. 강성태는 현재 공신닷컴을 통해 수험생들에게 올바른 공부법을 지도하는 ‘공부의 신’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공신닷컴에는 현재 국/영/수 과목별 공부 방법과 영어 단어를 비롯해 필수 공부법 등 다양한 강좌들을 게재되어 수험생들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러한 공신 강성태가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결합한 신개념 프랜차이즈 ‘그루스터디센터’를 런칭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루스터디센터는 단순하게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올바른 방향까지 제시해 타 프랜차이즈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공신 강성태와 함께하는 그루스터디센터에서는 공부의 신 강성태 공부법 멘토링은 물론, 공신닷컴의 공부일기 체크, 영단어 집중공략, 공부법 강좌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공부하는 이들이 올바른 삶의 방향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MBTI의 하나인 애니어그램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 자신의 성격과 유형이 어떠한 형태를 띠고 있는지 알아보고 미래를 올바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애니어그램 외에도 진로검사, 적성검사, 학습유형검사 등 다양한 특별상담프로그램을 마련해 학업과 자격증, 시험 등으로 심리적인 압박을 받고 있는 회원들에게 전문적인 심리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회원들은 단순한 공부를 넘어 자신의 삶을 계획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친환경자재를 사용한 자유로운 인테리어를 통해 휴식과 공부를 병행할 수 있으며, 공기 정화와 방음 효과를 가지고 있는 스칸디아모스를 활용해 나무를 닮은 친환경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그루스터디센터에서 창업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스터디카페창업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라며, “단순한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를 넘어 삶의 진로를 제시하는 힐링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그루스터디센터에 대한 더욱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루스터디센터는 현재 런칭을 기념하여 프리미엄독서실창업을 진행하는 예비창업주를 대상으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무려 가맹점 10호점까지 로열티 전액 면제라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며 자세한 내용 및 프리미엄독서실창업비용, 스터디카페창업비용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