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23
경제

‘산뜻 보습’ 의 아이콘 아이베베, 킨텍스 베이비페어에 여름맞이 솔루션 대공개

기사입력 2018.05.23 17:3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봄 내내 미세먼지의 습격으로 고통받았던 피부가 자외선의 계절인 여름을 또 한번 앞두고 있다. 아기 피부는 어른보다 상대적으로 연약하기 때문에 이러한 계절 변화에 더욱 철저히 대비할 필요가 있으며, 특히 아토피 진단을 받은 아이라면, 피부에 직접 닿는 클렌저, 로션, 크림 등의 기초 제품을 보다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아이베베는 꼭 필요한 최소한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순하게’ 만든 영유아 코스메틱 브랜드로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이른바 ‘산뜻 보습’ 의 아이콘으로 산모 교실, 베이비페어 등을 통하여 입소문 나 있다. EU 화장품 가이드라인에서 발표한 알러지 유발 성분 263가지가 전부 성분에서 배제되어있다는 점이, 피부가 민감한 아기를 둔 부모에게 각광받고 있다.

제품으로는 단계별 처방으로 유명한 ‘클렌저, 로션, 크림’ 3종 스킨케어 세트가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계절이 바뀌면서부터는 여름 자외선에 대비할 수 있는 ‘선크림’ 과 ‘파우더’ 가 ‘순한 여름 아이템’ 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베베가 이러한 기초 스킨케어에 대한 사랑에 보답하고, 여름 시즌 컬렉션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전달하고자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이는 5월 31일(목)부터 6월 3일(일)까지 4일간 개최되며, 일산 킨텍스 4, 5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베베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에 한해, 다양한 선물 증정과 한정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아이베베의 전 제품은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