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8-20 01:1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본죽&비빔밥 카페, 독도콩깍지고둥죽 특별 할인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8.05.18 17:3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본죽’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독도콩깍지고둥죽’을 1만 개 한정으로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본죽&비빔밥 카페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1만 개 한정으로 2천 원 할인된 금액인 1만 3천 원에 판매된다.

김철호 대표는 ”앞으로도 본아이에프 브랜드는 우리 지역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고급 식재료를 발굴해 대중적이면서도 건강한 메뉴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독도콩깍지고둥죽’은 울릉도 현지에서만 즐기던 향토 식재료인 ‘독도콩깍지고둥’을 풍성하게 넣어 울릉도 대표 봄나물 3종인 부지깽이, 눈개승마, 미역취와 함께 끓여낸 죽 메뉴다. 주재료인 ‘독도콩깍지고둥’의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식감과 나물의 구수한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울릉도 3종 나물은 혈관에 쌓인 노폐물 및 독소 배출을 도와줘, 최근처럼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시기에 적극 추천하는 메뉴다. 

한편, 국내 최초로 2002년 죽 전문점을 선보인 본아이에프는 전통 한식인 ‘죽’을 새로운 외식 메뉴로 재창조해 프랜차이즈화하는 데 성공했으며, 현재 전체 가맹점 수는 약 1,760개에 달한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