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9:10
경제

스킨스쿨 솔루션 패키지, 여드름 임상 시험 통과

기사입력 2018.05.04 11:1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다양한 연령층 사이에서 봄철 미세먼지 및 날씨 변화로 인하여 갑작스럽게 여드름이 발생하거나 악화되는 등 평소 피부가 좋던 사람들도 이러한 환경에 잦은 메이크업,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의 문제로 민감해진 피부로 고생하고 있다.

이처럼 갑작스럽게 생기는 여드름 혹은 민감성 피부 등의 문제로 인해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늘고 있는 가운데, 1:1 컨설팅 시스템을 갖춘 스킨스쿨 솔루션 패키지가 지난 24일 충청북도 화장품 임상 연구 지원센터의 여드름 임상 실험에 통과해 여드름 피부 적합 판정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스킨스쿨 솔루션은 SNS 피부관리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는 민동성(스킨스쿨)’ 이 출시한 1:1 맞춤 컨설팅 기능성 화장품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과 1:1 컨설팅을 통해 효과적인 피부관리 방안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제품 배송 전 30문항의 설문지를 먼저 보내 각 개인의 피부타입 및 생활습관, 식습관을 분석하여 제품 발송 시 해당 결과에 따른 솔루션지를 함께 보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충청북도 화장품 임상 연구 지원센터의 여드름 임상 시험 중 시험에 참여했던 참여자 전원의 피부가 좋아짐과 더불어 화장품을 사용하고 난 후 얼굴의 피지양이 점차 감소되어 제품 사용 후 총 6.2%의 피지량이 감소됐다고 한다.

또한, 시험에 참여한 참여자 모두 ‘피부자극평가’의 홍반, 부종, 인설, 가려움, 자통, 작열감, 뻣뻣함, 따끔거림 등 민감성 피부에서 전원 이상 없이 테스트를 통과하여 참여자 전원의 만족을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피부는 민동성(스킨스쿨) 크리에어터는 “ 다양한 피부 타입이 제품을 사용하여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을 보여주는 바” 라며 “ 스킨스쿨 솔루션 패키지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각 개인의 피부에 알맞은 사용법과 피부가 좋아지는 습관을 기르는 방법을 알려주는 지표가 되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방법을 통해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