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05-26 07:2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포유, 저자극 얼굴각질제거 핌플패드 '타히티핑크 필링패드' 출시

기사입력 2018.05.02 16:27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트러블이 잦은 민감성 피부라면 묵은 각질과 피지 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다. 매끈한 피부 결을 가지고 싶다면 각질 관리는 필수다. 하지만 무리한 클렌징은 피부 장벽 손상과 피부 건조를 유발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필링패드, 핌플패드를 적절하게 사용하길 권장한다.

특히 여드름 피부인 경우, 전성분을 따져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제품을 신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코스메틱 브랜드 낫포유에서 저자극 얼굴 각질 제거제인 각질패드 '타히티핑크 필링패드'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저자극 성분인 '타히티핑크 필링패드'는 각질케어부터 피지케어, 트러블 예방에 탁월하다. 3세대 PHA 마일드 트리플 필링 성분이 자극은 적고 안전하게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낸다. 약산성 듀얼 핑크패드는 pH 3.5~4.0로 최적화해 민감성 피부는 물론 트러블 피부에도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7가지 타히티플라워와 하와이해양심층수를 비롯해 미국 화장품 안정성 평가기관(EWG)에서 평균 1등급을 받은 안전한 성분을 추출하여 만들어져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적용할 수 있다.

낫포유는 유해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청정한 물과 바람이 기른 약초를 찾아 피부로 전달하기 위해 화장품 성분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고 있는 천연 화장품 브랜드이다. 천연 성분을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효과를 주는 제품을 추구하자는 철학을 갖고 종합 뷰티 케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각질패드뿐만 아니라 낫포유 비타클렌징 샤워기, 클리어 바디미스트, 리얼스킨패치, 키스밤, 딥워터 모이스처 로션 등 다양한 피부 케어 제품을 출시하여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