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1:40
연예

[종합] '미우새' 도끼, 호텔 투숙+식당 사장…꿈은 이루어진다

기사입력 2018.03.19 00:05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래퍼 도끼의 집과 일상이 공개됐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도끼가 호텔에서 장기 투숙 중인 솔로 라이프를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도끼는 새롭게 이사한 집을 공개했다. 도끼는 130평짜리 호텔에서 묵고 있었고, 어마어마한 규모의 거실과 초호화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또 도끼는 외국인 친구를 위해 중국집에서 배달 음식을 주문했다. 도끼는 짜장면을 소개했고, "꿈에서나 먹을 수 있었다. 꿈이 이뤄진 거다. 먹고 싶을 때마다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됐다"라며 힘들었던 과거를 회상했다.

이후 딘딘이 방문했고, 도끼는 "딘딘도 이사가지 않았냐"라며 반겼다. 딘딘은 집을 구경하던 중 "자괴감이 몰려온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딘딘은 "시계가 왜 없어졌냐"라며 궁금해했고, 도끼는 "절약모드다. 차도 많이 팔았다. 9대였는데 4대 줄였다"라며 설명했다.

도끼는 호텔 생활에 대해 "난방비가 안 든다. 오히려 생할비가 전 집보다 안 든다. 가구도 안 사도 된다"라며 자랑했고, 딘딘은 "형이 제일 멋있게 사는 거 같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도끼는 자신이 운영하는 가게로 딘딘과 외국인 친구를 데려갔다. 도끼는 "어릴 때부터 식당 차리는 게 꿈이었다. 우리 집이 식당을 하다 망했다. '나는 성공적인 식당을 해봐야지'라고 어릴 때부터 꿈이었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