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36
경제

영국남자도 반한 노랑통닭 순살 3종 세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편 방영 화제

기사입력 2018.01.30 10:45

김지연 기자


지난 18일 방송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 영국친구들이 치맥을 하는 장면이 화제다. 위 프로그램은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한국에 한 번도 방문해보지 않았던 자신의 친구를 불러 여러 가지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 장면을 보여주는 관찰 프로그램이다.

영국편 두번째 이야기에서는 영국의 장교시험에 4수째 도전중인 사이먼이 한국을 여행하는 찰나에 합격소식을 전해 들어 이들은 사이먼의 합격을 축하하기위해 서울의 한 치킨집에서 치맥파티를 즐겼다.

이들이 향한 치킨집은 최근 인터넷에서도 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주식회사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 이며, 영국친구들이 최고 인기메뉴인 세 가지 맛 ‘순살 3종 세트’ 를 맛보며 극찬을 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이 노랑통닭 홈페이지로 접속을 시도하면서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노랑통닭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의 여파로 아직까지도 마비된 홈페이지를 복구 중에 있으며, 대부분의 가맹점들은 연일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등 주말엔 정육 물량이 부족해 오프라인도 마비가 될 정도다. 저희 브랜드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에게 대단히 감사하다. 노랑통닭은 메뉴 개발뿐 아니라 성공창업을 위해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