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21 00: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치킨마루, 전현무 췌킨댄스 패러디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17.11.14 14:09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치킨마루(대표 이현우)가 전속모델 전현무와 함께하는 ‘췌킨댄스 패러디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 기간은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공식 CF에 나온 ‘췌킨댄스’ 패러디 영상이나 ‘췌킨포즈’ 사진을 촬영 후 #치킨마루, #전현무, #췌킨, #댄스 등의 해쉬태그를 입력해 자신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해당 URL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공모전 수상 결과는 2018년 1월 12일, 업체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대상(1명)에게는 200만원, 금상(2명)은 100만원, 은상(3명)에게는 50만원, 동상(30명)에게는 치킨마루 5만원 상품권, 장려상(50명)에게는 크리스피치킨+콜라 교환권 등 750만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상금 및 상품의 제세공과금은 전부 업체가 지원하고, 수상작은 치킨마루 CF 등 마케팅 용도로 활용될 수 있다.

췌킨댄스는 전속모델 전현무가 출연한 CF 속 유쾌한 댄스를 말한다. 신나는 노래와 전현무의 재치 있는 댄스, 제스쳐가 어우러진 해당 CF는 업체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을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표메뉴인 바삭한 크리스피, 달콤한 양념치킨, 야구장에서 인기만점인 윙봉과 중독되는 매콤한 맛의 레디핫치킨 등 자사의 신제품과 함께하는 ‘췌킨댄스’를 소비자들이 표현해준다면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자사를 연상시키는 창의성과 재미 요소를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므로 남다른 끼를 갖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마루는 톡쏘는 맛이 매력적인 파닭과 겨울이면 더욱 생각나는 눈꽃치킨, 몸에 좋은 마늘이 함유 된 마늘간장치킨, 현미파우더로 만든 프리미엄 치킨인 독한현미치킨, 오븐에 구워 기름함량이 적은 오븐치킨마루 등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창업문의도 늘고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