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1-18 18: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동차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점 및 직영센터, 겨울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7.10.30 10:5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독일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가 오는 11월 1일부터 겨울맞이 고객 프로모션을 직영센터 및 가맹점에서 한 달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을 대비하여 차량을 미리 정비 및 관리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Benz), BMW, 아우디(Audi), 폭스바겐(VW) 등 독일 4사를 포함한 수입차를 대상으로 한다. 단, 일부 차종은 제외된다.

경품으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파라드 스노우 체인’을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2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방문했던 마일레 오토 서비스 사진이나 자신의 차량 사진을 ‘#마일레11월이벤트 #본인차종’ 2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각 직영센터 및 가맹점에 비치되어 있는 정보 공개 동의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전국 직영 및 가맹점에서 무료 장착을 지원한다.

또한 동시에 21가지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일레 에어컨 필터 및 배터리 교환 시 공임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 해당 서비스는 방문 시 사전 전화 상담 후 예약 방문해야 한다.

수입차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는 독일 MEYLE AG사의 애프터마켓 부품 마일레(MEYLE)로 정비하는 수입차 정비 전문점으로 공식수입원 (주)알레스를 통해 국내에 신규 론칭했다. 현재 직영센터 4곳과 가맹점 31개점으로 올해까지 전국 50여 개 지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독일 브랜드 자동차용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