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4
연예

'유리정원' 문근영 "부산국제영화제 참석, 설레고 기뻤던 시간"

기사입력 2017.10.18 16:09 / 기사수정 2017.10.18 16: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문근영이 '유리정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았던 소감을 전했다.

1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유리정원'(감독 신수원)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신수원 감독과 배우 문근영, 김태훈, 서태화가 참석했다.

문근영은 '유리정원'에서 미스터리한 과학도 재연 역으로 변신에 나섰다.

이날 문근영은 "부산국제영화제에 몇 번 참석한 적은 있지만 제 영화로 갔던 적은 없다. 멋진 영화로 초청 받아서 굉장히 뿌듯하고 설레고 기쁜 시간이었던것 같다"고 얘기했다.

이를 들은 신수원 감독은 "30대 중반 정도의 여자 배우가 필요했다. 그런데 많지가 않더라. 그 안에서 근영 씨가 굉장히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인물의 처음과 끝의 연기와 폭이 달라져 있는 부분이 있었는데그것을 섬세하게 표현할만한 배우가 필요했다. 순수한 이미지도 있고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현장에서는 동물적인 배우처럼 본능이 강한 배우라는 것을 많이 느꼈다"고 덧붙였다.

'유리정원'은 베스트셀러 소설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슬픈 비밀을 그린 영화다. 홀로 숲 속의 유리정원에서 엽록체를 이용한 인공혈액을 연구하는 과학도를 훔쳐보며 초록의 피가 흐르는 여인에 대한 소설을 쓰는 무명 작가의 소설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세상에 밝혀지게 되는 충격적인 비밀을 다룬다. 10월 25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