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32
연예

[포인트:컷] '용띠클럽' 5인방, 커플 잠옷부터 팩까지…좌충우돌 첫날밤

기사입력 2017.10.16 15:23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다섯 남자가 커플잠옷을 입는다.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가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다섯 친구들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움, 진정성 등이 꾸미지 않은 웃음을 선사하며 ‘20년 우정실화’를 제대로 보여준 것. 첫 회만으로도 시청자를 응답하게 한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의 2회 방송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16일 용띠클럽 다섯 친구들의 한밤중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삼척 궁촌항에 도착한 여행 첫째 날 밤, 숙소 거실에 옹기종기 모여 앉은 다섯 남자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 다섯 친구들이 똑같이 입은 커플 잠옷. 파란색부터 핑크색에 이르기까지 귀여운 색상은 물론, 크고 작은 물방울 무늬는 앙증맞기 그지없다. 저마다 가수, 배우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던 다섯 친구들과는 어울리지 않는 듯 어울림을 자랑해 더욱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차태현의 유쾌한 면모도 확인할 수 있다. 잠들기 전 안대로 곱게 머리를 넘긴 채 얼굴에 팩을 붙이고 있는 것. 그런 차태현을 신기한 듯, 재미있는 듯 지켜보는 친구들의 표정 역시 웃음을 유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커플 잠옷은 유부남 네 친구 중 누군가의 아내가 선물한 것이라고. 이에 다섯 친구들은 들뜬 마음으로 커플 잠옷을 입어보는 등 즐거운 여행 첫날밤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직접 다섯 친구들의 단체복을 준비하며 의리를 다진 친구도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대체 용띠 오형제는 어떻게 커플 잠옷을 입게 됐을까. 첫날부터 좌충우돌 유쾌했던 다섯 친구들의 첫날밤은 또 어떤 이야기 꽃이 피어날까. 이들의 첫 번째 로망이었던 포장마차는 또 어떻게 준비되고 있을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2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2회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