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20 08: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아이폰8, X 출시예정일 예측, 사전예약 시 공기계 무상지급

기사입력 2017.10.12 16:54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8, 8 플러스는 내달 3일로 출시가능성을 예상하고 있다. 내달 3일이 유력한 상황이다.

한편 휴대폰 업계에서는 사전예약 혜택으로 에어팟과 아이패드, 제주여행권 등 제공하는 사은품을 경쟁 삼아 홍보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으로 유명해진 국대폰은 아이폰8, X 사전예약 1만 명을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가장 많은 사은품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사전예약 시 가입유형 상관없이 제공되는 제주도 여행권은 리조트 및 호텔 2박 조건으로 2인 왕복항공권과 48시간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미니마이크를 제공하며 28종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번호이동 시에는 태블릿PC, 돌체구스토 미니미, LG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사은품을 선택 지급한다. 후기 작성 시 블루투스 거치대, 샌디스크 OTG USB 등의 사은품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공기계를 추첨식으로 제공하며, 국대폰 관계자 측에 따르면 “개통되지 않은 공기계로 제공된다.” 라고 전했다. 또한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 애플 뉴 아이패드 9.7 2017, 애플 워치 1세대, 애플 맥북도 추첨식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