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18 11: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로미스토리 X 패션유튜버 오후니 가을패션 코디 제안

기사입력 2017.10.10 11:06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MCN(Multi Channel Network)이 주목 받으면서 자신만의 1인 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기업 간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도 다양한 FW제품(코트, 자켓, 패딩 등)을 선보이며 패션 유튜버 오후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패션 유튜버 오후니와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의정부점을 방문하여 오후니만의 패션감각으로 셀렉한 로미스토리 제품을 착용하며 가을패션 코디 및 팁을 공유하는 등 지난 2일, 오후니 YOUTUBE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관계자는 “수십만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단순 홍보를 넘어 소비자와 소통 가능한 진정성 있는 홍보가 가능하다.”면서 “소비자에게 보다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미스토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완벽한 핏감으로 2030여성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여성의류 브랜드로 스위스에서 촬영한 FW 핸드메이드 코트 화보를 공개할 뿐 아니라 최근 13번째 오프라인 매장 광주수완점을 오픈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핸드메이드 코트와 더불어 전 상품은 로미스토리 온라인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