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0:04
경제

미크베, 컨템포러리 감성 담은 F/W 룩북 공개

기사입력 2017.09.12 15:15

김원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컨템포러리 감성의 여성의류도매 대표 브랜드인 ‘미크베(MIKVE)’가 2017 F/W 룩북을 공개했다.

지적이고 당당한 자신감을 가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미크베’는 고급스러운 원단과 소재를 사용하여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이다.

이에 ‘미크베’에서 2017 F/W 룩북을 통해 공개한 의류들은 독일, 이태리, 일본 등에서 직수입한 원단들과 캐시미어 100% 제품 등 표면뿐만 아니라 소재부터 신경을 써 의상의 디테일을 살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미크베’는 본래 하이엔드 퀄리티의 소재를 추구하는 여성 의류 브랜드로 이번 F/W에는 고급스러움을 더욱 극대화했다.”며 “30대 중반부터 50대 여성들까지 시티 라이프를 즐기는 여성 고객들을 위해 중 장년층의 우아한 매력을 세련되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크베’는 패션기업, 소매사업자를 상대로만 진행하는 여성의류도매전문업체로 10여년이상  고급여성의류를 도매로 공급하고 있으며, 2012년 중국 항주에 쇼룸을 오픈하여 중국내 백화점, 편집샵등에 상품을 공급하며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미크베’ F/W 룩북 관련 자세한 사항은 ‘미크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소매 상인들을 위해 도매몰을 모바일 앱으로도 출시되어 어플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