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10-20 06: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2030 워너비 아이콘 박시연, 뷰티 비법 공개는 '겟잇뷰티토킹미러'에서

기사입력 2017.07.14 16:51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배우 박시연이 ‘겟잇뷰티2017’에 출연해 그녀만의 ‘top to toe 홈케어’ 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온스타일‘겟잇뷰티2017’의 ‘토킹미러(이하 ‘토미’) 코너에 수 년간 부동의 뷰티아이콘 1위를 차지해온 배우박시연이 출연했다.

이날 박시연은자신의 파우치에서붓기를 가라 앉히는 마사지 도구, 각질제거와 제품 보습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갈바닉 기계, 발 각질 패드 등을 연달아 공개하며셀프케어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이어 비장의 무기를 알려주겠다며 1분 안에 끝나는 초간단뷰티 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시연이 야심차게 공개한 뷰티 아이템은 평소에 애용하는 헤어팩. 드라마나 화보 촬영으로 잦은 염색과 드라이로 인해 손상된 머릿결을 케어하기 위해 틈틈이 헤어팩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박시연은 직접 헤어팩을 바르는 모습을 공개하며 젖은 머리 모습을 스스럼없이 시청자들에게 보여줬다. 1분 정도 방치한 후 화면에 비춰진 헤어팩의 효과는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박시연의 애장품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1분만에 물미역 같은 머릿결을 만들 수 있는 헤어팩은 ‘모레모’의 ‘미라클투엑스’ 제품으로, 이미 여성들 사이에서 손상 모발 케어에 탁월한 것으로 입소문이 난 바 있다. 여름철 뜨거운 햇살에 손상된 모발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성분으로 영양을 입힐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날 일일토미는 아나운서 오상진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두 사람의 찰떡 같은 일일케미 또한 소소한 화제가 되었다.

한편 ‘겟잇뷰티2017’은 온스타일의 메이크업 전문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mystar@xportsnews.com /사진=온스타일 화면캡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