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6-26 14: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김나운더키친,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 연어 에어 익스프레스 론칭

기사입력 2017.06.20 18:37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홈쇼핑 식품계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김나운더키친’이 이번에는 100% 항공직송 노르웨이 훈제연어로 판매 신화를 이어간다. 지난 13일 CJ오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번에 김나운더키친으로 소개된 연어는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연어 에어 익스프레스’라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TV 홈쇼핑 사상 최초의 항공직송 100% 노르웨이 생연어로 18시간 동안 훈연 과정을 거쳐 숙성시킨 최고 등급을 자랑한다.

김나운 연어는 국내산 참나무칩과 정제염을 사용해 북유럽 전통 훈연방식을 고집, 북유럽 본토의 맛을 그대로 따랐다. 최상의 재료와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 만큼 지금까지 볼 수 없는 최고의 맛이라는 평가다.

최근 연어 품질에 대한 논란이 재기되면서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니즈를 반영,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연어 에어 익스프레스는 신선한 생연어를 위생적으로 훈연해 신뢰도를 높였다. 깐깐한 김나운이 소개하는 야심찬 연어인 만큼 시청자들의 주문이 쇄도했다는 게 방송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올박스 조수영 대표는“그 동안 김나운더키친은 우수한 품질의 신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이번에도 우수한 품질의 연어를 선보이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박스는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홈쇼핑 식품 브랜드 김나운더키친, 반기수라 등을 통해 유통, 제조 사업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기업이다.

enter@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