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5:21
경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에르보리앙', 스타필드 하남 입점

기사입력 2017.05.18 13:35 / 기사수정 2017.05.18 13:35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프랑스 록시땅 그룹의 현대적 자연주의 브랜드, 에르보리앙이 ‘부츠(Boots)’ 스타필드 하남점에 입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츠’는 이마트가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드럭 스토어로, 뷰티 및 헬스케어, 식음료 상품들을 갖춘 영국 1위 드럭 스토어 브랜드다.
 
에르보리앙은 유럽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브랜드인 만큼, 현재 유럽 세포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들을 모두 선보일 계획이다. 세포라 베스트 셀링 아이템 ‘CC크림’과 유럽 최초 ‘BB크림’, 프랑스 매거진 1위 프라이머 ‘핑크 퍼펙트 크림’은 물론,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아이템 ‘글로우 크림’과 ‘009 스파이팩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르보리앙은 다음달 15일까지 한 달간 부츠 입점을 기념해 베스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물 세트를 구성해주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2016 얼루어 어워드 1위 ‘BB크림 누드’ 또는 ‘CC크림 옴므’ 구매 시, 비타민 수분 크림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5ml)’과 광채 베이스 ‘글로우 크림(5ml)’, 수분 마스크 ‘밤부 워터락 마스크 30ml’와 수분 크림 ‘밤부 프라페 크림(5ml)’을 각각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009 스파이 팩트’ 및 ‘유자 소르베 데이 크림’ 구매 시 사은품과 함께 풍성한 선물 세트를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에르보리앙을 만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한국 허브 성분을 담아 글로벌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에르보리앙의 혁신적인 제품력을 많이 체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르보리앙은 부츠 스타필드 하남점 외에도 압구정점 부티크,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 몰,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강남점 및 대구점, 주요 백화점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셀러 남성 제품 ‘CC크림 옴므’는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에르보리앙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