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41
경제

진짜두유, 코베베이비페어 참가해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7.04.21 11:36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산콩으로 만든 무첨가 두유 ‘진짜두유’가 코베베이비페어(이하 코베)에 참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짜두유는 이달 초 열린 세텍(SETEC)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영유아 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만큼 코베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코베는 4월 20~23일 나흘간 킨텍스(KINTEX) 전시장에서 열린다. 1000개 부스, 450업체가 참가하는 가운데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브랜드가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특별전이 진행된다.

진짜두유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코베에서 시음회, 룰렛 이벤트와 7팩 골라 담기 등의 현장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진짜두유는 진하게 짜낸 진양콩두유, 검정콩두유, 꿀두유, 생강두유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마셔볼 수 있다.

진짜두유는 룰렛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흥미를 더할 계획이다. 룰렛 당첨자에게는 진짜두유가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와 더불어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택배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진짜두유 관계자는 “진짜두유는 풍부한 영양이 필요한 영유아는 물론, 다이어트를 하는 아기 엄마들이 마셔도 좋은 건강 먹거리다”고 설명하면서 “코베에서 많은 참관객들에게 진짜두유의 건강함을 알리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진짜두유는 ‘진하게 짜낸 두유’의 줄임말로 완주로컬푸드협동조합 소이푸드사업단이 생산한다. 자연교잡육종법으로 개발한 국산콩으로 만든 진짜두유는 저온살균으로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고, 소화 억제 단백질을 제거해 소화가 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특허 콩인 ‘진양’과 ‘개척1호’를 사용해 비린내가 없고 콩을 껍질째 갈아 넣어 영양이 풍부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