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7-28 15: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지미추, 여름 시즌 겨냥한 명품 향수 '맨 아이스', '로' 런칭

기사입력 2017.04.19 17:55 / 기사수정 2017.04.19 17:56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명품 향수 지미추에서 새로운 향수 ‘맨 아이스’와 ‘로’를 런칭했다.
 
지미추는 곧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에너제틱하고 프레시한 남성 향수 ‘맨 아이스’와 순수한 에너지와 설렘을 담은 여성 향수 ‘로’를 공개했다.
 
‘맨 아이스’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우디 향과 베르가못, 만다린으로 상쾌하면서 강렬한 향으로 시작하며 미들 노트에는 베티버와 파츌리, 시더우드로 관능적인 향이 이어지고 마지막 베이스 노트에는 머스크 모스의 최면적인 유혹의 향으로 마무리된다.
 
‘로’의 탑 노트는 스파클링한 베르가못과 새콤한 히비스커스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향으로 시작되어 미들 노트에서는 섬세한 피오니와 쥬시한 넥타린의 은은하게 스며드는 여성미로 매력을 서서히 드러내며 절정을 이룬다. 마지막 베이스 노트에는 순수한 머스크와 관능적인 시더우드가 만나 감미로운 조화로 마무리된다.
 
한편, 이번 지미추 향수 신제품 ‘맨 아이스’과 ‘로’는 전국 드러그 스토어와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코익퍼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지미추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