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55
연예

윤상 "원피스도 러블리즈와 함께 시작, 3년간 신뢰 쌓였다"

기사입력 2017.02.27 17:08 / 기사수정 2017.02.27 17:0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와 작곡가 윤상이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러블리즈 정규2집 앨범 '알 유 레디?(R U Ready?)'가 열렸다.

이날 러블리즈는 윤상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며 "우리를 진심으로 생각해준다. 인연의 끈이 있어서 계속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고 밝혔다. 실제로 이들은 데뷔 당시부터 꾸준히 함께 호흡하고 있다.

이와 관련, 윤상은 "작곡가로 활동한지는 원피스라는 프로듀싱 유닛은 러블리즈가 결성될 당시 태동됐다. 내가 동료 음악 프로듀서들과 함께 아이돌에 특화된 음악 전문 팀을 만들자고 할 때 마침 울림에서 러블리즈가 탄생할 시기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에 꼬마 아이들로 시작했다. 그러나 앨범을 준비하고 곡들을 만들어가면서 '아, 좋은 곡만 가지고 팀이 만들어지는게 아니구나'를 깨달았다. 그간 3년의 시간이 우리를 더 과감하게 하는 것 같다. 믿음과 신뢰가 생겨나고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지난해 4월 발매한 미니 2집 앨범 'A New Trilogy(어뉴트릴로지)' 이후 러블리즈가 약 10개월 만에 발표한 이번 신곡 'WoW!(와우!)' 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 중심의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 작곡한 곡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서예진 기자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