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37
게임

루팅, 무협 모바일 게임 ‘구음진경 for Kakao’ 플러스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0.19 15:04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유저들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 for 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황금 50개’, 체력단(대) 2개’, ‘20만 은자’ 등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황금 100개’, ‘체력단(대) 3개’, ‘옥보물 상자 3개’, ‘옥 열쇠 3개’를 받을 수 있는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구음진경 for Kakao’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스네일 게임즈는 지난달 20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구음진경 for Kakao’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각 서버의 최상위 랭커를 가릴 수 있는 콘텐츠 ‘화산 대전’을 비롯해 신규 문파 ‘개방’, 결의 시스템, 탈것 시스템 등을 추가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