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34
경제

이랜드 SPA 스파오, 비즈니스 캐주얼로 인기몰이

기사입력 2016.10.10 10:20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비즈니스 캐주얼룩 트렌드에 맞춘 패션 상품들을 스파오 포멘(for men)에서 선보이면서 지난 9월 한 달간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최대 80%까지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최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도입하는 회사들이 늘어나면서, 클래식한 정장보다 캐주얼한 비즈니스룩을 찾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라며 “스파오 포 맨에는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의류와 잡화, 액세서리 등이 모두 갖춰져 있어 최근 매출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스파오 포멘은 비즈니스 캐주얼을 기반으로 맨즈웨어 트렌드에 맞춘 슈트, 드레스 셔츠, 슬랙스 등의 의류와 함께 브리프 케이스, 명함 지갑, 벨트, 슈즈 등 잡화 상품까지, 비즈니스룩에 관한 모든 것이 구매 가능한 스파오의 비즈니스 패션 전용 라인이다.
 
스파오 포멘의 슬랙스는 스판 소재를 활용하여 신축성이 좋고 허리 밴딩을 사용해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해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 또 슬림 핏, 테이퍼드 핏, 세미 배기 핏 등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핏을 선보이며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몰이에 한몫했다.
 
스파오가 야심 차게 선보인 이지케어 셔츠는 폴리가 함유된 소재를 사용하여 세탁 후에도 구김이 적고 간단한 다림질만으로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직장인들 사이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글로벌 SPA 스파오는 지난 8월,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스파오 강남점을 스파오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인 3,760㎡(1140평)로 리뉴얼 해 선보였다. 스파오 강남점은 직장인 맞춤 상품인 셔츠, 블라우스, 슬랙스 등 비즈니스 오피스룩을 한층 더 강화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press1@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