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7 17:2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뻔한 오피스룩은 가라! ‘안경’으로 세련된 가을 오피스룩 완성하기

기사입력 2016.10.10 10:08 / 기사수정 2016.10.10 10:08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계절이 바뀌면서 감각적인 가을 오피스룩으로 개성을 드러내고자 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그렇다고 찢어진 청바지나 미니스커트를 입고 출근할 수는 없는 법. TPO에 벗어나지 않으면서 세련된 패션을 원하는 남녀 직장인들을 위해 안경으로 연출하는 가을 오피스룩을 제안한다. 

◆유니크한 안경으로 포멀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센스만점 男 오피스룩

포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가을 오피스룩을 연출하고픈 남성이라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안경으로 패셔너블한 매력을 뽐내보자. 깎아낸 듯 구조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인 ‘블랙피하트 by 룩옵티컬’의 안경은 지적인 느낌과 위트 있는 이미지를 동시에 선사하는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블랙과 브라운이 조화를 이뤄 어떤 톤의 수트나 구두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이다.

개성 있는 안경을 선택했다면 시계, 구두 등 다른 아이템은 심플한 것으로 골라 안정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골드, 실버 컬러가 샤프한 느낌을 주는 시계를 매치한 뒤 안경과 비슷한 컬러의 따뜻한 브라운 컬러 구두를 신으면 감각적인 톤온톤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女 오피스룩, 클래식한 안경으로 고급스럽게!

여성 직장인들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안경을 활용하면 손쉽게 세련되면서 우아한 가을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레오파드 패턴 프레임이 돋보이는 ‘마코스 by 룩옵티컬’ 안경은 분위기 있는 가을 오피스룩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가느다란 전면 프레임과 두꺼운 템플이 대비를 이뤄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심플한 안경에는 크기가 크지 않고 무난한 귀걸이가 잘 어울린다. 페미닌한 진주 귀걸이로 단아한 느낌을 주고 여성스러운 체인백으로 마무리하면 깔끔하면서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센스 있는 여성이라면 환절기에 트기 쉬운 입술을 생각해 립밤을 챙기는 것도 잊지 말자.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이제는 출근길에 뻔한 패션 대신 남들과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며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안경으로 특별한 가을 오피스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 사진=유끼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