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6-12-05 13:2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패션/뷰티

리복, 올가을 러너들을 위한 ‘Z 프린트 런 네오’ 출시!

기사입력 2016.10.10 09:42 / 기사수정 2016.10.10 09:50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3차원적인 설계와 견고한 아웃솔로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Z 프린트 런 네오(Z PRINT RUN NEO)’를 출시했다.
 
이번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Z 프린트 런 네오’는 러너의 발 모양에 맞춰 3차원적으로 입체 설계된 3D 쿠셔닝을 장착한 러닝화다. 개별적으로 독립된 아웃솔의 마디들은 발이 땅에 닿는 압력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이며 지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발 움직임에 정확하게 반응한다. 각기 다른 러너들의 러닝 습관과 발 형태에 따라 맞춤 착화감을 제공해 최적의 러닝이 가능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견고한 재질의 테두리 아웃솔 구조는 독립된 개별의 마디들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지면과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지지력과 안정성을 유지시켜준다. 갑피의 옆면에는 네오프렌 소재의 패널을 적용해 경량성과 함께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올가을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네오프렌 소재의 스포티한 멋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충족시켜줄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올가을 어떠한 러닝 패턴을 가진 소비자라도 Z 프린트 런 네오의 3차원 입체 설계를 통해 개개인의 발에 맞춘 듯한 맞춤 쿠셔닝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리복의 인체공학 테크놀로지로 건강한 러닝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리복 Z 프린트 런 네오(Z PRINT RUN NEO)는 전국 리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1@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