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6-26 11: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동차

코오롱모터스 BPS, 골프 CC 바우처 증정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07.27 17:26 / 기사수정 2016.07.27 17:32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BMW BPS(BMW Premium Selection)의 공식 딜러사인 '코오롱모터스 BPS'는 휴가철을 맞아 전국 지점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Now! BPS'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BMW BPS의 'Now! BPS'는 '지금 바로 BPS를 경험해 보세요'를 목적으로 기획된 이벤트로, 코오롱모터스 BPS는 8월 한달 간 전국 지점(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을 방문하여 수입 중고차를 판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라비에벨 CC 듄스코스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별도 추첨된 5명의 고객에게는 BMW 정품 골프백과 골프 기프트 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코오롱모터스 BPS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8월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이벤트로 마련했다"며, "코오롱모터스 BPS는 업계 유일 전국 네트워크를 보유한 곳으로, 시세 대비 높은 매입가와 빠른 이전 처리 및 대금 지급 등으로 합리적인 내 차 팔기의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BMW BPS는 BMW가 공식 인증하는 프리미엄 중고차 서비스로 코오롱모터스 BPS는 '매입-점검-수리-전시-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을 BMW의 까다로운 기준에 따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전화 및 전국 지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