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3:22
게임

[롤챔스 서머] '위즈덤' 김태완, "10연승에 도전하겠다" (인터뷰)

기사입력 2015.07.01 19:29 / 기사수정 2015.07.01 19:43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위즈덤’ 김태완의 정글 이블린이 팀에 승리를 안겼다.

1일 서울 용산구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2라운드 1주차 1경기에서 쿠 타이거즈가 CJ 엔투스에게 2대 0 승리를 거두었다.

이날 경기의 MVP는 ‘위즈덤’ 김태완이었다. 두 세트 경기 모두 이블린을 플레이 한 김태완은 적극적인 정글 갱킹 플레이를 보여주며 팀 승리에 기여했다.

아래는 오늘 승리를 거둔 쿠 타이거즈의 ‘위즈덤’ 김태완과의 인터뷰이다.

두 경기 연속 MVP를 수상했다.

모두 내가 받을 거라고 생각은 못했다. 하지만 받을 사람이 나 밖에 없었나하고 생각했다.

이블린을 플레이 한 이유는?

감독님의 지시다.(웃음) 감독님이 플레이 할 챔프를 정해주면 거기에 따라간다.

평소에도 이블린을 많이 하는지.

이블린 연습도 많이 하고 챔프 특성도 알고 있어서 오늘 잘 풀린 거 같다.

첫 세트 경기 초반 위기가 있었다.

경기 초반 정말 분위기가 않 좋았다. 하지만 상대 탑이 쉔이라 후반 한타 때 우리가 유리할 거라 생각했다. 쉔이 한타 교전때 약하다.

2세트 경기에서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였다.

내가 선취점도 따고, 렉사이 상대로 이블린이 정말 좋다. 다른 라인들도 다 할 일을 잘해줘서 내가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었다. 상대 탑을 집요하게 노렸지만 나르가 탱킹이 약해서 계속 갱킹을 시도했다.

지금 정글러 포지션에서 플래툰으로 경기 출전을 하고 있는데 어떤지?

(이)호진 형이 잘 대해주고 편해서 같이 열심히 연습해서 팀 성적을 좋게 만들다는 생각 뿐이다. 경쟁 상대는 아니다. 

팀이 6연승 중이다. 목표가 있는지?

깔끔하게 10연승까지 가고 싶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팬 분들이 항상 경기를 열심히 봐주시고 경기장에 와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꼭 롤드컵에 진출할태니 지켜봐주었으면 좋게싿.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사진=김태완(쿠 타이거즈)]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