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41
연예

레드벨벳 조이, 공식 홈페이지에 장문의 '독후감' 공개 "귀여워"

기사입력 2015.05.26 16:00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독후감을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조이는 25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에 "책 '모모'를 읽고"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에서 조이는 "여러분 안녕~~ 다들 잘 지내나요?? 저는 활동이 끝나고 비교적 여유롭게 지내고 있어요ㅎㅎ 제가 오늘 글을 쓰는 이유는 최근에 책 하나를 읽었는데 조급하고 불안한 제 마음을 치유해줬어요>< 그래서 바쁜 일상에 치여 힘들어하고 계실 분들을 위해 독후감을 쓰려 해요"라며 '모모'를 읽은 장문의 독후감을 게재했다.
 
조이는 '모모'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설명하면서 "가진 것이 많아도 만족하지 못하는 삶과 가진 것이 적어도 모든 것에 감사하는 삶, 어떤 삶이 더 행복할까요?? 저는 이제부터라도 제게 주어진 모든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소중히 여기겠습니다!!"라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이 같은 조이의 독후감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귀엽다", "독후감을 쓰는 연예인은 처음이다"라면서 그녀의 깜짝 글에 놀라움을 표했다.
 
연예인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팬들과 소통을 할 때 짧은 글들을 많이 이용한다. 하지만 조이의 경우 자신이 읽은 책에 대한 독후감을 쓰면서 자신이 느낀 감정을 공유하는 색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활동을 마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사진 =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