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07
연예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 재회, 신혼집 입성

기사입력 2015.05.04 16:36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지난해 JTBC ‘님과 함께’ 시즌1에서 ‘썸’을 타며 큰 사랑을 받은 안문숙-김범수 커플이 부부로 다시 만나 신혼집에 입성했다.
 
두 사람의 재회는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사됐다. 지난 겨울, 삿포로에서의 안타까운 이별 후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는 요청이 이어졌던 것. ‘다시 보고 싶은 커플’로 지목된 만큼 시즌2에서는 아예 ‘부부’로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됐다. 시즌2 첫 녹화 당시 5개월여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반가움과 어색함을 함께 나누며 신혼 첫날을 맞았다. 
 
이날 안문숙은 부부로 만난 첫 날을 기념해 ‘새색시’답게 분홍빛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나타났다. ‘새신랑’ 김범수는 얼굴까지 붉히며 반색했다. 

한복 차림으로 신혼집을 돌아다니는 아내의 모습에 김범수는 “편한 옷으로 갈아입어라”고 권유했다. 하지만, 안문숙은 “새색시는 신혼 첫 날 한복을 입어야 한다”며 끝까지 한복을 고수하는 사랑스러운 고집을 부려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도 남편의 시선이 닿지 않는 곳에서는 답답한 저고리를 풀어헤치고 옷깃을 펄럭이며 남모를 답답함을 해소하는 귀여운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결혼에 골인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신혼집 입성기는 7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안방극장의 여왕’ 장서희와 ‘감성 보컬’ 윤건의 매력 넘치는 첫만남도 볼 수 있다.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은 ‘재혼’을 컨셉트로 내세웠던 시즌1과 달리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혼(나이가 들어 늦게 결혼함)’을 다룬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