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57
연예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유상 양도 적발시 당첨 취소"

기사입력 2015.03.26 17:45 / 기사수정 2015.03.26 17:45

정희서 기자


▲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XIA 김준수가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공연 신청 방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EBS '스페이스 공감' 측은 26일 공식 홈페이지 "XIA(김준수) 공연은 신청자가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 기존의 공연 신청 방법과는 다르게 진행되는 부분이 있어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준수 공연은 별도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4월 6일 오후부터 4월 9일까지 1인 1매 또는 2매까지 신청 가능하다. 단 1개의 EBS회원 아이디로 1회의 신청만 할 수 있다.
  
또 모든 공연은 선착순 방식으로 관객을 선정하지 않으며, 이는 XIA(김준수) 공연 역시 마찬가지다. 4월 9일까지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선정 대상이며 100% 컴퓨터 추첨 방식(랜덤)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유상 양도가 적발될시 당첨은 취소된다고 알렸다. 제작진은 "양도사기와 관련하여 EBS와 스페이스공감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EBS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스페이스 공감’ 공연은 소극장에서 이뤄지는 만큼 오롯이 XIA 준수의 보컬의 돋보이는 무대로 꾸며진다. 그의 마음속에 담겨 있었던 진솔한 이야기와 나누고 싶은 음악들을 후회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EBS 스페이스 공감'을 연출하고 있는 이혜진 PD는 "시청자와 관객이 아무런 편견 없이 뮤지션의 음악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타로서의 모습뿐 아니라, 뮤지션으로서 그를 재조명할 특별한 무대에 기대가 모아진다.

EBS ‘스페이스 공감’은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