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09
연예

'호구의 사랑' 유이 "가녀린 역할은 못해"

기사입력 2015.01.29 15:40 / 기사수정 2015.01.29 15: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애프터스쿨 유이가 도도희 역할을 맡지 않으려 했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29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이뤄진 tvN 새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에는 표민수PD를 포함해 애프터스쿨 유이, 최우식, 투에이엠 임슬옹, 이수경이 참석했다.

유이가 맡은 도도희는 털털하고 쿨한 성격에 남다른 입담까지 갖춘 당찬 국가대표 수영여신이다.

유이는 "사실 가녀린 역할이라 못할 거라고 거절하려고 했었다"며 원작이 된 동명의 웹툰을 봤었던 기억을 떠올렸다. 도도희의 원작 속 캐릭터가 갖고 있는 가녀린 분위기가 자신과 맞지 않다고 생각한 것.

이어 그는 "하지만 시놉시스를 받아들자 이름부터 도도희로 바뀌어있었다. 당차고 강한 모습이 그려져있었다"며 바뀐 시놉시스에 매료되었음을 고백했다. 또 "그 역시도 공인인데 나라도 이렇게 했을까?라는 궁금증과 관심이 생겼다"며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 "과거 수영을 했었지만 브라운관에서 수영이라는 걸 한번도 선보인 적이 없었는데, 마침 이번 작품에 수영선수로 등장하게 돼 열심히 하게 됐다"며 수영 장면에 대한 기대감도 드높였다. 

'호구의 사랑'은 모태솔로 강호구가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인 도도희와 재회한 뒤 복잡한 애정관계와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과정을 그릴 예정이다. 오는 2월 9일 첫 방송.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